Quantcast

[★픽]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조세호, 신림동 백순대 폭풍 먹방…‘재방송 시간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한 신림동 백순대가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열일곱 번째 여행지로 서울대학교와 고시촌이 형성된 신림동으로 사람 여행을 떠났다. 

이날 두 사람은 신림동의 명물인 백순대를 점심 메뉴로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신림동하면 백순대를 빼놓을 수 가 없죠”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제가 신림동에 와서 순대를 먹은 지가 굉장히 오래됐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조세호는 “최근에 양세형씨랑 저는 먹으러 왔다”라며 마침표가 없는 에피소드 자판기의 면모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양념이 없는 순대를 주문한 두 사람은 금새 등장한 철판 백순대를 보고 침을 꿀꺽삼키며 입맛을 다셨다. 

유재석은 “저는 백순대라고 해서 순대가 하얗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요”라고 말했다. 

폭풍 먹방을 시작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약간 심심하면 양념장을 올려 깻잎에 (먹으면 맛있다)”라고 자신만의 꿀팁을 대방출했다. 

조세호는 “먹으면 먹을수록 더 고소하다”라며 볶음밥을 주문하며 완벽한 백순대 먹방을 마무리했다.

‘유 퀴즈 온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유 퀴즈 온더 블럭’ 17회는 15일 오후 4시 40분부터 tvN에서 재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