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현진-있지(ITZY) 예지, 친남매인줄…‘역시 확신의 JYP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있지(ITZY) 예지와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현진이 마치 친남매 같이 똑닮은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스트레이키즈의 현진과 있지의 예지가 닮았다는 게시글이 줄을 이었다.

게재된 게시글들 속에는 현진과 예지의 사진이 번갈아 대비되어 있었다.

공개된 사진들 속 예지와 현진은 마치 친남매처럼 꼭 닮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현진-예지 / 온라인 커뮤니티
현진-예지 / 온라인 커뮤니티
현진-예지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들은 이름도 각각 황현진-황예지로, 성까지 같아 진짜 잃어버린 남매 아니냐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그들이 각각 소속된 스트레이키즈와 있지가 모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을 알게되자 네티즌들은 “역시, 확신의 제왑상”, “무쌍 맛집 JYP 인정합니다...” 등 이들의 닮은꼴이 소속사의 소나무같은 취향을 기반한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있지(ITZY) 예지 / 서울, 최규석 기자
있지(ITZY) 예지 / 서울, 최규석 기자

예지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세이다.

그는 과거 SBS ‘더팬’에 출연, 대중들에게 처음 이름을 알리고 있지(ITZY)로 데뷔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있지(ITZY)는 지난 2월 12일에 데뷔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있지(ITZY)는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트렌디한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녔다.

걸그룹 있지(ITZY) 멤버로는 ‘믹스나인’ 출신의 신류진, 황예지, ‘식스틴’ 에 출연했던 이채령 그리고 리아, 유나까지 다섯이다.

지난 2월 있지(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 활동 당시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달라달라’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슈퍼 루키의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있지(ITZY)는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와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그리고 ‘음악방송 총 9관왕 달성‘ 등 데뷔와 함께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2019년 최고 신인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9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의 의미는 ‘길을 잃어 길을 찾는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기존 어떤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을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표출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담고 있다.

우월한 비주얼의 현진은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19세이다.

그는 평소 뛰어난 비율로 인해 자신의 키보다 훨씬 커보여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그의 키가 대체 몇인지에 팬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전국 프로모션 투어를 성료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이하 찾았스)’에서 예능계 신흥 루키로 맹활약 중이다.

‘찾았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Mnet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