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휘, ‘씨네타운’ 출연 소식에 화제…‘일상 및 여친에도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오늘인, 15일 방송된 SBS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어린 의뢰인‘의 주연 배우 이동휘와 유선이 출연하여 화제다. 

이동휘는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최근 SBS ‘런닝맨‘에 출연해 한 차례 화제를 몰고 온 예능계 씬스틸러다운 면모였다.

이날 DJ 박선영은 이동휘에게 ‘극한직업’으로 천만 배우가 된 소감과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자주 만나냐고 물었고, 이에 이동휘는 “정말 정말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몸둘 바를 모를 정도로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극한직업’ 멤버들과 시도 때도 없이 정말 자주 만난다고 말해 극한직업 출연진과의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이동휘는 함께 출연한 배우 유선을 끊임없이 좋은 소리로 포장하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동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그의 일상 및 근황도 화제다.

최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휘는 이국적인 배경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이동휘 인스타그램

특히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그이기에 공개된 사진 속 그의 핑크슈트가 시선을 끈다.

마치 화보촬영장 같은 일상 사진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동휘는 올해 나이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다.

지난 2012년 데뷔한 그는 영화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등에 출연했고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동휘의 여자친구는 탑모델인 정호연으로 밝혀져 한 차례 화제가 되었다. 

정호연은 온스타일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4’로 이름을 알렸으며 올해 나이 26세로, 이동휘와는 8살 차이 커플이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정호연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7월 이동휘와 정호연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나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개인 SNS를 통해 서로를 찍어준 사진을 공유하며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13년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한 이동휘, 유선 주연의 영화 어린 의뢰인은 5월 22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