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퀴즈 타임딜’ 홍진영의 홍샷 파운데이션, 15일(오늘) 최대 80%까지 할인…후기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홍샷 파운데이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 실시간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는 오는 15일 오전 11시에 홍진영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 1,000세트를 타임딜로 판매한다.

더 퀴즈 라이브는 올해 초부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선별해 타임딜 판매를 이어왔다. 

새로운 타임딜 방송 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며, 총 5문제가 출제된다. 

문제당 참여 인원 중 70% 이상이 정답을 맞힐 경우 할인율이 지속 적립돼, 인터넷 최저가(네이버 쇼핑 기준)로 타임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홍진영 홍샷 파운데이션 / 온라인 커뮤니티
홍진영 홍샷 파운데이션 / ‘더 퀴즈 라이브’

개편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홍진영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 1000세트(21호 파운데이션 2개입, 하이드로 스폰지 퍼프 4개입)’다. 

최대 할인율 달성시 판매가는 정가 대비 80% 할인된 2만3500원이며,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또 문제를 모두 맞힌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특히 홍샷 파운데이션 타임딜을 앞둔 더 퀴즈 라이브는 앱 공지사항에 당일 문제의 힌트를 사전 공개했다. 공개된 힌트 내용은 #홍진영 #인생파데 #시간 총 3가지다.

한편 ‘홍샷 파운데이션’은 가수 홍진영이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선보인 화장법을 아이디어 삼아 제작한 제품이다. 

홍샷 파운데이션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38시간 지속력을 입증했다. 

또 홍샷 파운데이션의 후기는 안티 다크닝 효과, 보습력, 기미, 색소 침착까지 가려주는 뛰어난 커버력을 갖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