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백곰엔터테인먼트 소속 원포유(14U) 세진, 해체 심경 전해 “안 좋은 일 많았지만 지켜봐줘서 고맙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원포유 해체 이유에 대해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원포유 공식 팬카페에는 원포유 해체 결정 소식이 게재됐다.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제까지 원포유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입을 열었다.

“원포유 멤버들은 오랜 논의 끝에 각자의 길을 가고자 해체를 결정하게 됐다”며 멤버들의 해체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개인의 꿈과 미래를 존중하는 방향으로 모두가 원만히 합의했다”며 해체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멤버들이 걷고자 하는 길을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멤버 은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날들을 정말 많이 사랑받는 사람으로 만들어줘서 너무 감사했다”며 해체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그룹을 사랑해주시는 동안 너무너무 행복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약속했다.

멤버 로우디 역시 “리 온리유(팬들)에게 내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한 게 가장 아쉽고 미안했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원포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는 “원포유는 없어지지만 언제나 팬들 곁에 있을 것”이라며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해체 소식이 알려진 다음날인 13일, 엑스포츠 뉴스는 “원포유의 해체 이유는 멤버와 소속사 본부장의 부적절한 성관계 때문”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멤버 A군과 소속사 본부장 B씨는 오랫동안 부적절한 관계였다.  특히 일본을 오가는 스케줄 속에서도 이같은 관계를 지속해오다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꼬리를 밟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자신들의 관계가 사랑이라 주장했으며, 원포유 멤버들의 가족들은 백곰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했다.

결국 백곰엔터테인먼트는 멤버 1명을 제외한 나머지 13명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팀 해체를 결정했다.

팀 해체 이후에도 논란이 지속되자 원포유 측은 각종 공식 SNS를 비공개로 변경하기에 이르렀다. 

성스캔 소식이 알려진 후 멤버 세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체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기사로 안좋은 소식을 보여주게 됐다”며 “너무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다”고 씁쓸한 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온리유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벚꽃이 지는 이유가 뭔지 알아요? 더 이쁜 꽃을 피우기 위해서래요”라고 팬들의 마음을 다독였다.

세진은 “더 이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나타나겠다”며 앞선 소식들에 지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한편 원포유는 이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 도율로 구서된 14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월 멤버 건을 영입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지만 결국 의혹만 남은 채 원포유는 해체됐다.

아래는 세진 인스타그램 전문.

온리유~안녕~~
기사로 안좋은 소식을 보여주게 됐는데 온리유에게 사랑만 받고 항상 저는 실망만줘서 우리 온리유 마음 아프게해서 정말로 너무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더라구여 제가 지겹도록 매번 하던 말이 곁에서 떠나지 않을게~행복하게 해줄게~등등 많은 말들을 했지만 못지켜서 죄송해요 그냥..죄송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ㅠㅠ저는 정말 원포유를 하면서 온리유를 만난게 정말 너무나도 행복했고 표현할 수 없을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좋아해주는 모습이 너무나도 이뻐서 저도 항상 온리유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어요 근데 지금까지 많이 주지 못한것 같아서 너무 아쉽고 저 자신에게 화가 나더라고요 그냥 미안하고 너무 고마워요..그리고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참 안좋은일들도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끝까지 지켜봐줘서 너무 고마워요
쉬는동안 많이 생각을 했는데 온리유에게 어떻게 하면 받은 사랑을 돌려줄 지 생각을 했는데... 제가 온리유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벚꽃이 지는 이유가 뭔지 알아요? 더 이쁜 꽃을 피우기 위해서래요 저를 다시 되돌아보고 반성하고 고치고 또 고치고 한번만 생각하지말고 한번 더 생각하고 부족한점 더 채우고 더 갈고 닦아서 더 이쁘고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나타날게요 온리유~~그동안 지치지 말구 기다려 주실거죠??ㅎㅎ 지금까지 그랬던 거 처럼 저 세지니 한번만 더 믿고 따라와요!~~ 내가 우리 온리유들 행복하게 해줄께! 인스타로 근황도 많이 올리고 할테니깐 직접 보진 못하겠지만 사진으로라도 보면서 기다리구 있어줘요~ 저 세지니는 더 이쁜 꽃을 피우기 위해서 열심히 연습해서 여러분 앞에 나타날게요 지금까지의 모습들을 되돌아보고 고치고 갈고 닦고 여러분들을 어떻게하면 행복하게 할지, 실망 안시킬지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우리 온리유들에게 행복을 드릴게요~ 온리유 진짜 너무 너무 슬프지만 미안하고 고맙고 또 고맙고 정말 고맙고 조금만 기달려요~그리고 사랑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