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룸’ 현직 아이돌이 뽑은 얼굴천재 순위는? 아스트로 차은우, 방탄소년단 뷔, 뉴이스트 민현, 갓세븐 진영, 몬스타엑스 형원 그리고 더보이즈 주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아이돌룸’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이 눈부시는 비주얼을 뽐냈다.

14일 JTBC ‘아이돌룸’에서는 공식 데프콘 라인인 더보이즈(주학년·영훈·주연·현재·상연·선우·활·큐·케빈·제이콥·에릭·뉴)가 출연했다.

JTBC ‘아이돌룸’ 방송 캡처
JTBC ‘아이돌룸’ 방송 캡처

정형돈과 데프콘은 미남이 유독 많은 보이그룹 더보이즈를 상대로 차세대 얼굴천재를 찾았다. ‘전원 비주얼 센터 그룹’을 표방하고 있기에 그 경쟁이 더욱 치열했다.

영훈은 ‘커피집 제복남 걔’로 유명하다. 각 잡힌 사진 한 장으로 여심을 홀린 모습이다.

주연은 현직 아이돌이 뽑은 2019년 얼굴천재 순위에서 5위로 뽑힌 더보이즈의 비주얼이다. 해당 조사에서 1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2위는 방탄소년단(BTS) 뷔가, 3위는 뉴이스트 민현이, 4위는 갓세븐 진영이 그리고 5위에는 주연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공동으로 올랐다. 이에 주연은 “영광이고 좀 부끄럽다. 여러분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보이즈 내 얼굴형 1위를 그들에게 묻자 다들 주연을 인정하는 가운데, 에릭이 이의를 제기하며 턱과 코는 자신이 더 나은 것 같다며 자기애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표정 따라하기’로 꼽은 더보이즈 얼굴천재 사대천왕에는 영훈, 주연, 주학년, 제이콥이 올라 눈길을 끌었다.

JTBC 아이돌 문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룸’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