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팬들 마음 저격하는 청순미…‘과즙미 뿜뿜’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14 18: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효정은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마이걸 #효정 #OHMYGIRL #OMG”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계단에 앉아 있는 효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마이걸 효정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효정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효정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지난 2015년 오마이걸 미니 앨범 ‘OH MY GIRL’로 데뷔했다. 이후 ‘클로저’, ‘윈디 데이’, ‘비밀정원’, ‘불꽃놀이’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8일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로 컴백한 오마이걸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이 음원 차트 1위를 탈환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6시 발매된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지난 13일 기준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오후 기준으로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해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