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롯데 이민호-김현중-장근석-박신혜-2PM-EXO 한류인기지도 확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시아 각국에서 인기가 높은 한류스타가 누구인가를 보여주는 한류스타 인기지도가 SNS에서 확산되고 있다.
 
확인결과 이 인기지도는 롯데면세점이 발간하는 월간지 더 롯데(THE LOTTE) 4월호에 소개된 내용으로, 매년 정상급 한류스타를 광고 모델로 대거 발탁하는 롯데면세점이 자사 모델이 어느 지역에서 활동중인가를 소개한 내용이다.
 
더 롯데 / 롯데면세점
더 롯데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10년 전부터 한류스타와 함께 아시아 각 지역으로 사업을 확대해 왔으며, 한류 인기와 함께 거침없이 성장하고 있다. 지금에 와선 해외에서 팬을 늘리고 싶은 한류스타에게도 오히려 도움이 되기도 한다.
 
롯데면세점은 2014년 광고 모델로는 이민호, 박신혜, 김현중, 장근석, 최지우, 슈퍼주니어, 2PM, 엑소, 이루 등 9개팀 33명을 광고모델로 계약했다.
 
롯데면세점의 더롯데 4월호에는 각 모델에 대해 자세한 소개가 돼있다.
 
이민호에 대해서는 “187cm의 우월한 기럭지에 다비드 조각상을 연상시키는 얼굴, 미친 연기력까지 갖춘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모델.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상속자들' 속 재벌 2세 김탄과의 놀라운 싱크로율로 단숨에 여심을 점령하며, 여전히 아시아 각국의 여성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는 주인공”
 
롯데면세점 모델 이민호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 이민호 / 롯데면세점
김현중에 대해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아시아 여심을 사로잡은 낭만 시라소니 김현중. 지난 1월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드라마 '감격 시대 : 투신의 탄생'에서 치열한 파이터 신정태 역을 훌륭히 소화하며 연기자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롯데면세점 모델 최지우-김현중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 최지우-김현중 / 롯데면세점
박신혜에 대해서는 “2003년 이승환의 '꽃'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지 무려 11년째. 당시 가수 이승환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에서 트레이닝 받던 소녀 신혜는 춤은 물론 노래까지 말 그대로 만능 재주꾼으로 성장했다. 현재 이민호와 함께 SBS 드라마 '상속자들'로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 고공 행진 중이며, 올해는 영화 '상의원'을 통해 슬픔을 간직한 황비로 팬들을 만날 예정. 한국 여배우 최초로 중국 SNS Weibo 팔로워 600만을 돌파 할 정도”
 
롯데면세점 모델 박신혜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 박신혜 / 롯데면세점
2PM에 대해서는 “데뷔 6년차 중견 아이돌 2PM은 4 월 컴백 앨범과 롯데면세점 모델 활동 등으로 바쁘다. 현재 KBS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출연중인 택연, 일본 솔로 활동을 앞둔 준케이(Jun.K), MBC 버라이어티 쇼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 4'에서 가상 결혼 중인 우영 등 개별 활동도 눈에 띈다. 무엇보다 2014 년에는 일본 5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계획 중”
 
롯데면세점 모델 2PM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 2PM / 롯데면세점
장근석에 대해서는 “이름만으로도 하나의 아이콘이 될 정도로 그의 파워는 굉장하다. 2008년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일본과 아시아 전역에 얼굴을 알리고, 2009 년에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아시아의 프린스'가 되었다. 2010 년부터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계속하고 각국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롯데면세점 모델 장근석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 장근석 / 롯데면세점
끝으로 엑소에 대해서는 “태양계 외행성을 의미하는 Exoplanet을 모티프로 탄생한 EXO는 말 그대로 혜성처럼 등장한 차세대 한류 스타 아이돌. EXO-K와 EXO-M으로 나뉘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활동을 시작한 12명의 소년은 데뷔 2년도 지난지 않아 명실상부한 한류 스타가 되었다. 지난해 데뷔 앨범판매량이 100 만장을 넘기여 2013 KBS '가요 대축제' 올해의 노래 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영광을 안았다”라고 소개했다.
롯데면세점 모델 엑소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모델 엑소 / 롯데면세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