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락앤롤’ 위키미키 최유정, 아이오아이 재결합 이슈에 “지금은 위키미키 멤버”…단호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아이오아이(IOI) 재결합 이슈에 답했다.

14일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LOCK END LOL(락앤롤)’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위키미키는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 최유정, 김도연이 있는 팀. 이에 최근 화제를 모은 아이오아이(IOI) 재결합 이슈가 이날 질의응답 중에 나왔다.

이에 당사자인 최유정은 구체적으로 들은 것이 없다고 말하면서 “지금은 위키미키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하려고 한다”고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위키미키 최유정 / 위키미키 트위터
위키미키 최유정 / 위키미키 트위터

오늘이 위키미키 미디어 쇼케이스 날이자 컴백 1일차인 날이니, 아이오아이(IOI) 재결합 이슈에 조심스러올 수밖에 없었을 터.

최유정이 이 질의응답에 보여준 짧고 굵고 단호한 대답은 위키미키 멤버들과 팬들에게 100점 만점짜리 대답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Picky Picky’는 펑키한 트랙에 ‘Picky Pikcy’라는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위키미키 SNS<br>
위키미키 SNS<br>

뿐만 아니라 티저를 통해 공개된 ‘Like it, don't like it. Luv it, don't want it. Weki Meki, I'm so Picky’라는 가사에서 보여주듯 호불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동시에 위키미키의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의 완결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을 정식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Picky Picky’를 비롯한 총 3곡이 수록되었으며 다채로운 위키미키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