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JR-아론-백호-민현-렌의 달콤한 로즈데이 인사…“내 고백 받아줄거죠?”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14 15: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가 달콤한 로즈데이 인사를 전했다. 

로즈데이를 맞이해 14일 오후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우리 러브들 #로즈데이 내 고백 받아줄 거죠? #뉴이스트_JR_Aron_백호_민현_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뉴이스트 JR-아론-렌-민현-백호는 장미꽃을 들고 스윗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5人 5色 잘생김을 뿜어내는 그들의 비주얼이 러브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종현 아기자기♥”, “얘들아 내 고백도 받아주지 않을래”, “꽃보다 뉴이스트. ㅜㅜㅜ 누가 꽃인지 모르겠네”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지난 4월 29일 3년만의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13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에 따르면 지난 4월 29일 발매한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가 음반 부분 주간 차트(2019.05.06~2019.05.12 집계 기준)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이처럼 음반 부분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만 장을 훌쩍 넘기며 데뷔 이후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며 연일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어 이들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뉴이스트는 7월 20일,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전격 개최, 뉴이스트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범접 불가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 나간다.

또한 뉴이스트는 오는 17일부터 6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지하 1층에서 ‘뉴이스트 컨셉존(NU’EST CONCEPT ZONE)’을 오픈, 그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뉴이스트의 콘텐츠가 최초로 단독 공개될 예정으로 특별한 순간들을 팬들과 함께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니 6집의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뉴이스트(NU’EST)는 15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