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상혁♥송다예,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결혼식장에서 찍은 사진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김상혁이 자신의 SNS에 결혼식장에서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4월 17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맛 본방때 비행중이라 못봤는데 도착하자마자 모니터 하고.. 멤버들 넘고마워ㅎ추억 이라 하고싶지만 추억은 아니다 ...현재 진행중 #추억에클릭비아니고ing입니다언제까지나우리 우리들만에 #클릭비 #우연석 #김태형 #우연석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드래곤볼 #니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상혁과 송다예의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와 대박”, “보기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김상혁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월 22일 방송된 ‘연예가중계’에서 김상혁은 송다예와의 첫 만남에 대해 “1년 교제했다.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우연히 봈다. 이렇게 인연이 발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고 작은 사업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상혁의 예비신부 송다예는 과거 ‘얼짱’ 출신으로 쇼핑몰 CEO로 활동 한 바 있다.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 [Click-B]로 데뷔했으며 1983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37세이다.

그의 아내 송다예는 김상혁 보다 6살 연하로 올해 31세이다.

둘의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김상혁의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이 함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