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청초함 가득한 일상 “굿나잇”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14 13: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의 일상이 공개됐다.

최근 진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아름은 시크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예뻐요”, “아름답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아름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해 공개 열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둘은 현재 3년째 공개 연애 중이며 11살 차이 난다.

과거 남궁민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진아름과의 공개 연애 이유에 대해 “공개 연애가 처음이다. 기자분이 여자친구 진아름 씨에게 전화를 해서 제 친구인 것처럼 위장하고 통화를 했다. 막무가대로 얘기를 했고 여자친구는 당황해서 사실대로 답변을 했다”라며 공개 연애를 하게 된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진아름 인스타그램
진아름 인스타그램

현재 남궁민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 중이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출연으로는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재인, 박은석, 김정난 등이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병철과 최원영은 지난 2월 1일 총 20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이어 이번 드라마에서도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됐다.

‘닥터 프리즈너’는 현재 30회까지 방영됐으며 총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의 시청률은 14.2%(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남궁민은 지난해 7월 19일 총 32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훈남정음’의 차기작으로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하고 있다.

그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제‘역으로 활약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