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변정수, 깜찍한 일상 공개…‘홈쇼핑 완판女의 하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홈쇼핑 방송 한 시간 반 만에 매출 6억을 기록한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 8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 쇼핑 방송 한 시간 반 만에 매출 6억을 기록했다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변정수는 이번 녹화를 위해 해외 일정까지 미뤘다고 밝히며 의리를 과시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유려한 입담을 뽐내 예능계 씬스틸러로 화제를 모은 변정수의 일상도 인기다.

최근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틀린그림찾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변정수 인스타그램
변정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속 그는 가짜수염을 달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나이가 무색하게 깜찍함을 자랑하는 그에 시선이 쏠린다.

변정수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다. 그는 1992년 패션 모델로 첫 데뷔해 연기자와 영화배우 등으로 활동의 폭을 넓혔다. 

이후 1994년 21살의 나이에 변정수는 남편 유용운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 유채원, 유정원을 두고 있다.  

한편, 변정수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라디오스타 616회는 14일 저녁 7시 30분 MBC 드라마넷에서 재방송된다. 

이번 방송에는 변정수를 비롯해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등장해 ‘홈쇼핑 판매 왕’답게 수요일 밤 안방극장에 ‘웃음 팔이’를 예고하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더불어 스페셜 MC로 ‘블락비’ 피오가 합류해 “라디오스타 팬인 만큼 열심히! 재미있게!”하고 귀여운 포부를 밝히며 ‘예능 대세’의 활약을 보여줄 전망이다.

MBC ‘라디오스타’의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