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시카고 콘서트서 열정적인 퍼포먼스 화제…‘31개국 실트 점령’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5.14 0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시카고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BTS)은 11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솔저 필드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시카고 첫 공연을 앞두고 강한 비바람이 불었지만, 매서운 칼바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투어를 찾은 수만의 관중을 위해 아낌없이 쏟아 부은 지민의 열정에 팬들은 감동했다. 

이날 지민은 트위터에서 시카고 지역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장시간 이름을 올렸다. 또 31개국 실트를 점령하며 200만 건이 넘는 트윗량을 기록하며 ‘실트 황제’다운 저력을 보여주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공연을 앞두고 지민은 궂은 날씨 속에서 입장을 기다리는 팬들을 걱정하며 “밖이 정말 추워요.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요 (It's really cold outside. Be careful not to catch a cold.)”라며 간단하지만 지민의 진심이 전해지는 영문 트윗을 남기기도 했다.

투어를 찾은 수만 여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팬들을 향한 그의 사랑 앞에 날씨는 전혀 문제되지 않았고, 관중을 위해 아낌없이 쏟아 부은 지민의 열정적인 퍼포먼스는 수만 관중을 감동 시키기에 충분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으로 322만 장의 판매량을 돌파하면서 가온 앨범차트 집계 역사상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200’ 1위, 한국 가수 최초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 1위에 오르며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