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끝없는 사랑’ 김준, ‘컴백’ 비운의 총리 아들 ‘김태경’ 역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준이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2일 김준의 소속사 창컴퍼니 측 관계자는 “김준이 지난 해 6월 28일 전역 후 첫 드라마로 ‘끝없는 사랑’을 확정지었다”며 “현재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준 / 창컴퍼니
김준 / 창컴퍼니

‘끝없는 사랑’에서 김준은 부와 지성, 예술적 기질까지 겸비한 ‘완벽남’, 김태경 역으로 분한다.
 
김태경은 ‘한국판 테스’로 불리는 신인 여배우 서인애(황정음)와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고뇌하는 비운의 총리 아들로 이번 작품을 통해 김준은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한 여성에게 맹목적으로 빠져드는 순애보적인 인물로 변신한다.
 
더불어서 여동생인 김세경(전소민)을 끔찍이 아끼는 따뜻한 ‘동생 바보’ 오빠로서의 면모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작 KBS ‘꽃보다 남자’에서 꽃미남 F4 송우빈 역을 맡아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준은 전역 후 곧바로 일본의 150억 블록버스터 영화 ‘루팡 3세’에 합류 해 고강도 액션 연기에 도전했으며 오는 8월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황.
 
김준 / 창컴퍼니
김준 / 창컴퍼니

그런 그가 국내 안방 극장의 복귀작으로는 대작 시대극의 중심 인물을 맡아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김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끝없는 사랑’은 격동의 대한민국 70년대부터 8~90년대를 거쳐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국 현대사를 관통하며 치열하게 살아 낸 주인공들의 꿈과 야망,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현대사의 벽화와 같은 장편 드라마.
 
SBS ‘무사 백동수’, ‘산부인과’, ‘타짜’ 등을 연출한 이현직 PD가 연출을, MBC ‘에덴의 동쪽’, ‘폭풍의 연인’ 등을 집필한 나연숙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엔젤아이즈’ 후속으로 오는 6월 21일 밤 9시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