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손연재, 월드컵 응원 프로모션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체조요정 손연재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월드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와 대한민국을 위해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 응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GO J.ESTINA, GO KOREA’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경기를 위해 뜨거운 응원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용 헤어밴드인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를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손연재 / 사진=제이에스티나
손연재 / 사진=제이에스티나
특히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는 헤어밴드 뿐 아니라 팔목에 둘러 브레이슬렛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이번 월드컵 뿐 아니라 음악 페스티발 등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제이에스티나는 러시아와의 첫 경기(18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응원의 순간에 승리의 왕관을 상징하는 티아라가 러블리한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줄 것을 제안한다.
 
손연재 / 사진=제이에스티나
손연재 / 사진=제이에스티나
대한민국 최고의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와 함께하는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 프로모션은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전 구매고객에게 소진시까지 증정되며 오는 14일 (토)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제이에스티나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