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장원영, 팬싸 오기 힘들다는 팬의 말에…‘유머감각도 만점인 울 막냉이’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5.13 15: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아이즈원 장원영의 남다른 유머감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4일 JTBC ‘아는 형님’에는 아이즈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면서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이날, 장원영은 중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봤다며 가채점 결과 국, 영, 수 만점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다.

그는 이 날 방송에서 유창한 영어까지 구사해,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지성을 뽐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원영의 팬사인회 반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하나 게재되었다.

아이즈원(IZ*ONE) 장원영 / 일산, 최규석 기자
아이즈원(IZ*ONE) 장원영 / 일산, 최규석 기자

게시물 안에 공개된 사진은 장원영이 팬사인회에서 팬들에게 보여주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장원영은 팬사인회에 와서 힘들어 죽겠다는 팬의 말의 듣고는 울상인 표정을 지었다.

귀여운 강아지같은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하지만 귀여운 강아지 같은 모습도 잠시, 장원영은 “그럼 왜 왔어! 집에 가~”라는 단호한 대답으로 팬사인회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귀여운 얼굴과는 상반되는 화끈한 그의 대답에 네티즌들 또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장원영 / 온라인 커뮤니티
장원영 / 온라인 커뮤니티

장원영은 아기같은 얼굴과는 상반되는 시원한 기럭지를 자랑해 온라인 상에서 연일 화제다.

그의 아름다운 미모에 연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세(만 14세)이다.

그는 서울신용산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용강중학교를 중퇴 후 중등학력 검정고시를 치뤘다.

한편 그가 속한 아이즈원은 지난달 1일 ‘비올레타’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일,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이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6월 7일 공연 1회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진행된 ‘아이즈 온 미’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는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아이즈원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고자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기존 6월 8일과 9일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었던 ‘아이즈 온 미’는 이로써 6월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