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민호, 입대 후 근황…‘해병대에서도 숨길 수 없는 조각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샤이니 민호가 해병대에 입대한 가운데 그의 최근 일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늘자 샤이니 민호‘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게재됐다.

게재된 게시글 속에는 샤이니 민호가 해병대에 입대한 후의 일상 사진들이 공개되어 있었다.

수많은 전우들 속 우월한 조각미모를 자랑하는 그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짧아진 밤톨머리에도 그의 불꽃 카리스마는 여전하다.

네티즌들은 “해병대 중에 젤 잘생긴 우리 미농ㅠㅠ” , “머리가 너무 작아서 군모가 커보이는거 실화?”, “영화 촬영장 아니냐구요ㅠㅠ 존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샤이니 민호 / 온라인 커뮤니티
샤이니 민호 / 온라인 커뮤니티
샤이니 민호 / 온라인 커뮤니티
샤이니 민호 / 온라인 커뮤니티

1991년 생인 민호는 올해 나이 29세다. 본명은 최민호이다.

2008년 샤이니의 멤버로 데뷔한 민호는 ‘링딩동‘, ‘루시퍼‘, ‘누난 너무 예뻐‘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는 훤칠한 키에 남성다운 외모, 열정적인 성격으로 불꽃 카리스마 민호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민호는 지난해 12월 입대한 샤이니의 리더 온유, 지난달 입대한 키에 이어 샤이니 멤버 중 세 번째로 군에 입대했다.

최근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 보아가 샤이니 키(key)의 첫 면회를 가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해병대 입대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지금의 일과 완전히 분리된 곳에서 최선을 다해 훈련하고 그 시간에 집중하다 보면 스스로 변화할 수 있는 지점이 있지 않을까. 후회 없이 멋지게 군생활을 하고 오는 게 내게도 좋고 대중에게 내 진심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샤이니 민호의 아빠는 제주 유나이티드 FC 축구감독 최윤겸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줄줄이 이어지는 멤버들의 군입대의 아쉬움을 달래는 샤이니 데뷔 11주년 기념 전시회 ‘SHINee Day - 넌 나의 단어, 나의 문장, 나의 모든 언어’는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11일간 서울 압구정동 SM엔터테인먼트 셀러브리티 센터에서 열린다.

앨범 테마를 담은 포토존, 미니 뮤직비디오 세트, 콘서트 의상 전시 등 총 11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