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카더가든, 일상에서도 깨알 장난…‘제 나이가 궁금하신가요?’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5.13 11: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예능 씬스틸러도 활약하고 있는 카더가든의 일상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카더가든의 단골 마카롱 가게가 공개됐다.

완벽하게 넘긴 포마드 머리부터 셔츠, 슈트, 구두까지 모두 블랙으로 맞춘 그는 거리의 분위기를 제패할 듯한 강렬한 포스를 자랑했다.

올 블랙 패션의 카더가든이 향한 곳은 다름아닌 마카롱 가게.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br>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br>

그는 익숙하게 가게로 들어가는가 하면 매니저에게 어떤 마카롱이 맛있는지 추천까지 하는 등 반전 취향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최근 카더가든의 인기가 고공행진 함에 따라 그의 일상도 화제다.

최근 카더가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카더가든 인스타그램
카더가든 인스타그램

자신의 인기가 신기한 걸까, 카더가든은 직접 자신이 한 포털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한 모습을 캡쳐해 올렸다.

카더가든의 나이가 화제를 끄는 모습에 그는 “90년생...ㅎ”라며 비밀스럽게 자신을 공개했다는 후문.

네티즌들은 이에 특급 비밀을 말하면 어떡하냐며 누가봐도 00년생이라고 그와 함께 장난을 쳤다는 소식이다.

카더가든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본명은 차정원이며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Bus Stop’으로 데뷔했다.

이후 자신의 솔로곡은 몰론 OST, 피처링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카더가든이 출연해 상남자 반전 매력을 뽐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3회는 13일 MBC 드라마넷 오전 11시에서 재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