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여름여신으로 돌아오는 신데렐라’…청하, 6월 컴백 확정 #MNH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13 10: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청하가 6월에 컴백을 한다.

13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청하는 6월을 목표로 신보를 준비 중이라고 단독 보도를 했다.

이에 톱스타뉴스는 전화 통화로 청하의 소속사인 MNH엔터테인먼트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다.

청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청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MNH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현재 6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날짜를 특정하기는 어려우나 6월에는 나올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

올해 겨울 ‘벌써12시’로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청하. 그는 ‘벌써12시’로 음악방송 6관왕에 오른 바 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TOP6에 진입하기도 했다.

이런 청하의 6월 컴백 소식은 ‘이번엔 여름을 접수하겠다’는 포부를 미리 밝힌 것과 다름없어 팬들과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청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청하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Love U’, ‘Roller Coaster’ 등 내놓는 곡마다 흥행해 음원강자, 차세대 여성솔로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은 그. 현재 청하는 아이오아이 멤버 중에서는 가수로서 가장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이런 그가 올해 여름까지 접수해 대세 여성솔로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힐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ag
#청하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