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상큼함 터지는 셀카 ‘주인공은 나야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가 상큼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diptyque It was an honor to be at the event. Thank you so much for having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휘는 얼굴만한 커다란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가지런한 생머리와 잘 어울리는 그의 귀여운 외모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대휘 / 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대휘 / 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울 대휘 세상에서 최고로 멋져”, “안경 넘 잘 어울리는 천상 연예인”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대휘는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다. 

이대휘는 최근 절친 전소미와 음료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광고를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광고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전소미와 이대휘의 우정댄스.

두 모델의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광고 영상 속 우정 댄스는 신나는 멜로디에 생기발랄한 표정과 손발 척척 맞는 환상 호흡이 한 번 보면 따라하고 싶어지는 중독성을 담아낸다.

이대휘가 속한 에이비식스는 오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식 데뷔할 예정이다.

앞서 AB6IX(에이비식스)는 각 멤버 및 단체 티저 사진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완성도 있는 탄탄한 스토리의 콘텐츠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온 바 있어 이번 쇼케이스 매진으로 인해 이어지는 AB6IX(에이비식스)의 행보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감사 인사와 함께 기대감을 당부했다.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4월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오는 5월 22일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