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형식, 키스 장인 인정받아…‘어쩐지 화끈하게 생겼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미운우리새끼’ 박형식의 키스장인 면모가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스폐셜 MC로 박형식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미우새 어머님들은 박형식의 귀공자 면모를 칭찬하며 대성할 것이라고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신동엽은 “이미 충분히 잘 나가고 있어요 어머님“이라고 센스있는 대꾸를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물들였다. 

덕담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신동엽은 박형식이 그렇게 연기를 잘한다며 말문을 시작했다. 

박형식이 궁금하다는 듯한 표정을 짓자 신동엽은 “키스신이 어색할만도 한데 그렇게 능숙하게 잘하더라“

뜬금없는 신동엽의 키스신 칭찬에 박형식은 부끄러워서 몸둘 바를 몰라했다.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방송 캡쳐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방송 캡쳐

하지만 어머님들 또한 “어쩐지 화끈하게 생겼더라“하며 박형식의 키스 장인 면모를 의심하지 않았다고.

미우새 MC들의 화끈한 입담에 박형식은 진땀을 뺐다는 소식이다.

박형식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다.

그는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ZE:A) 싱글 앨범 ‘Nativity’로 데뷔했다.

박형식은 MBC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아기병사’라는 애칭을 얻으며 본격적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었다. 

박형식은 최근 ‘배심원들’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모았다.

‘배심원들’에는 문소리, 배수장, 김미경 등이 출연하며 15일 개봉 예정이다.

그는 지난 4월 수도방위사령부(이하 수방사) 헌병대에 최종 합격 통지를 받아 6월 10일에 입대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