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올레타’ 아이즈원, 역대급 교차편집 영상 눈길…조회수 1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비올레타’ 교차편집 영상이 눈길을 끈다.

교차편집 장인으로 유명한 유튜버 ‘귷’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이즈원 - 비올레타 / IZ*ONE - Violeta 교차편집 Stage Mix”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SBS MTV ‘더쇼’, 엠넷 ‘엠카운트다운’, MBC뮤직 ‘쇼챔피언’,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방송무대 속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무대를 믹스한 것이다.

이 교차편집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현란한 의상 전환, 그리고 남다른 연출로 위즈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이 영상은 13일 새벽 기준 조회수 14만을 넘어섰다.

‘귷’ 유튜브 채널

한편, 지난 10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이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6월 7일 공연 1회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진행된 ‘아이즈 온 미’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는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아이즈원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고자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기존 6월 8일과 9일 양일간 개최될 예정이었던 ‘아이즈 온 미’는 이로써 6월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아이즈원(IZ*ONE) / 오프더레코드 제공<br>
아이즈원(IZ*ONE) / 오프더레코드 제공<br>

추가 공연 팬클럽 선예매는 이달 14일 오후 8시, 일반 티켓 예매는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아이즈원 공식 팬카페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