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싱’ 배우 임원희 이혼, 이유는?… 전부인은 누구? 10살 연하 일반인과 3년 만에 이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미운 우리 새끼’ 배우 임원희가 이혼 후 외로움을 털어놨다.

과거 방송서 임원희는 돌싱이라는 사연이 밝혀졌다.

임원희는 취중진담 중 동료 김민교를 만나 술잔을 기울이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김민교가 “최근 연애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냐”고 묻자 임원희는 “없다”고 단칼에 대답한 것.

그는 “이혼 후 1~2년 동안은 노력하다가 2년 넘어가니 마음의 문이 아예 닫아졌다. (연애는) 아예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 착각일 수도 있는데 썸을 타다가도 그냥 두면 되는데 ‘너 내가 몇 살인줄 아냐’며 꼭 내가 초를 친다”고 덧붙였다.

배우 임원희 이혼 /
배우 임원희 이혼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캡처

이를 들은 MC 서장훈은 “여러가지로 공감한다. 동병상련의 마음이 있다”고 털어놨다.

서장훈은 “자신이 없어서 그런다. 우리나라에서 내가 처한 조건이 크게 자신이 없으니 자꾸 물어보게 되는 것이다”라고 돌싱 임원희를 이해했다.

또 “상대가 ‘무슨 상관인데?’라고 말해주길 바라는 심리”라고 설명했다.

임원희는 “가끔 엄마 집에서 막걸리를 마시고 집으로 넘어올 때가 있다. 수많은 연인들과 마주치는데. ‘수많은 연인 중에 왜 내 연인은 없을까’ 한다. 어머니도 그걸 알고 ‘네가 힘들겠구나’ 하시더라”라고 말하며 외로움을 털어놨다.

한편 배우 임원희는 전부인과 2년 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1년,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결혼한 지 3년 만에 이혼을 선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임원희의 전부인은 10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알려졌고, 두 사람은 연극계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진다.

당시 둘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전부인이 일반인임을 고려해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