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수진, “첫mc 사적 만남 거절로 3년간 방송국 출입 못했다” 최초고백 (동치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방송인 설수진이 과거 첫 MC를 맡았을 당시를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는 설수진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펼쳤다.

설수진은 “첫 MC를 맡았을 당시 동료 MC가 내게 전화해 ‘내가 널 많이 가르쳐줘야 할 것 같다’며 식사 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인과 절대 사귀면 안 된다는 엄마의 말이 떠올라 철통방어했다”고 밝혔다.

이후 “계속 거절을 했고 7개월 뒤 프로그램이 개편을 맞이했다”고 언급했다.

설수진은 “개편 때 당시 동료 MC가 ‘곧 개편인데 계속할 수 있을 거 같냐’고 묻더라”며 “어린 마음에 억울해서 눈물이 나더라”고 고백했다. 

설수진 첫mc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 /
설수진 첫mc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 / MBN ‘동치미’ 방송캡처

그는 “동료 MC에게 ‘지금 여자 꼬시다가 안 되니까 정말 해도 해도 너무 한다. 안 하면 될 것 아니냐’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고 회상했다. 

설수진은 “3개월간 어색한 분위기로 방송을 이어오다 개편한 뒤 3년간 방송국을 출연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또 “사람이 너무 할 말을 다 하고 사는 것도 안 좋다는 생각을 어린 나이에 하게 됐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한편 1974년생인 설수진은 지난 1996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된 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3년 남편 박길배 검사와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