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서 생일 맞이한 러블리 나은이(이든) 근황 공개 ‘동생 건후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5.12 20: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박주호 아내 안나가 나은이의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박주호 아내 안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은이의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하며 그를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마카롱 케익을 감싸 안은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은이 근황 /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나은이 근황 /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특히 나은이는 러블리한 미소를 지은채 카메라를 응시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나은이 근황 /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나은이 근황 / 박주호 아내 안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Happy bday eden”, “Happybirthdah eden!!”, “생일축하해 나은”, “나은이 너무 사랑스러워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네티즌들은 건후의 근황도 공개해달라고 글을 적어 이목을 끈다. 

박주호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스위스 FC바젤에서 뛰던 중 통역을 맡았던 아내 안나를 만나게 됐다고 한다.

안나와의 첫 만남에 대해 박주호는 “유럽 축구장 카페에 아내 안나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제 동생이 안나와 같은 비행기를 타고 있어서 서로 알아봤고, 저하고도 친해지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내 안나가 저에게 친구인지 아니면 그 이상의 관계인지 묻더라, 그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박주호-안나 부부는 슬하에 딸 나은이, 아들 건후가 있다.

나은이는 2015년 5월생으로 올해 5세이며 아들 건후는 2017년 8월생으로 올해 3세이다.

박주호와 아들 건후, 나은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나은이의 인기는 광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대중들에게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이들이 출연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