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필굿뮤직’ 사장 타이거JK♥︎윤미래 소속 가수 비비, SNS서 지적 미모까지 ‘눈길’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5.12 19: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비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비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읽었던 재미있었던 책!! 제목써놓고 떠나기!! 저는 단편집을 좋아해요. 저부터 시작하자면 #벽장속의치요 #독서릴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는 예쁜 미모를 뽐냈다.

필굿뮤직 소속 가수 비비 / 가수 비비 인스타그램
필굿뮤직 소속가수 비비 / 가수 비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어의 온도요! 이거 재밌어요 ㅎㅎ”, “카뮈 <이방인> 좋아합니다ㅎ”, “달의 마음이요! 가끔 힘들때 읽어보는거 추천해요 아니면 제가 시리즈별로 보내드릴까여?!?!ㅍ!!!?”, “언니 너무 옙허요..ㅠㅠ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특히 가수 비비는 완벽한 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필굿뮤직 소속가수 비비는 지난 2월 SBS ‘더 팬’ TOP2을 수상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비비의 본명은 김형서다.

12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제작진은 보스가 된 래퍼 타이거JK의 독특한 개성과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제작진은 보스가 된 래퍼 타이거JK의 독특한 개성과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필굿뮤직’은 타이거JK와 아내 윤미래, 래퍼 비지(Bizzy)와 ‘더팬’에서 준우승한 가수 비비(BIBI) 이렇게 네 명의 아티스트가 속한 작은 규모지만 속이 꽉 찬 회사다.

필굿뮤직은 타이거JK가 회장으로 있는 소속사로 그는 전형적인 보스의 권위적인 모습이 아닌 친근한 선배나 형 같은 모습을 보여줘 가족 같은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 그는 “구글 같은 회사를 지향한다”며 사무실 곳곳의 자유분방한 인테리어를 자신만만하게 소개했다.

가수 비비는 필굿뮤직 소속가수로 SNS서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