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 “어릴적부터 폭죽 무서워…마지막 인사 못 해 미안”…러비들에게 사과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조이가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11일 조이는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 “러비들 미안하다는 말 하고싶어서 올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예전에 눈 앞에서 폭죽 터지는 걸 본 이후로 폭죽을 많이 무서워했다“고 입을 열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오늘은 (폭죽을) 예상치 못한데다가 갑자기 이명까지 들렸다”며 “마지막 인사를 못한채 들어가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조이는 “지금은 괜찮아졌다”며 팬들을 안심시키기도 했다.

“매 무대마다 잘하고싶은데 예상치 못한 순간들이 올 때마다 프로답게 대처하지 못하는 것 같다”며 “앞으로는 이런 일 없도록 마음 단단히 먹고 노력하겠다”고 다짐하기도 했다.

한편 조이는 11일 ‘이슬라이브페스티벌’에 출연해 무대를 이어갔다.

무대가 끝난 직후 폭죽소리에 놀란 조이는 귀를 막으며 무대 뒤로 숨어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아래는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전문.

러비들미안하다는 말 하고싶어서 올려요ㅜ 예전에 눈 앞에서 폭죽 터지는 걸 본 이후로 폭죽을 많이 무서워하는데 오늘은 예상치 못한데다가 갑자기 이명까지 들려서 마지막 인사를 못한채 들어가게 되었어요.. 죄송합니다....지금은 괜찮아졌어요!! 걱정 끼쳐드려서 너무 죄송해요..매 무대마다 잘하고싶은데 예상치 못한 순간들이 올 때마다 프로답게 대처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제 자신이 되게 미워지는데요.. 앞으로는 이런 일 없도록 마음 단단히 먹고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