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성준, 슈퍼주니어 김희철-남궁민 등 의외의 인맥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셰어하우스 식구들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음반제작’을 위해 본격시동을 건다.
 
오늘(11일, 수) 저녁 9시 방송예정인 올리브TV ‘셰어하우스’ 7화 ‘함께라서 더욱 뜨거운’ 편에서는 또 하나의 공동의 꿈을 향해 한 발짝 다가가는 식구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딕펑스 김현우가 제안했던 ‘셰어하우스만의 음반제작’을 위해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것.
 
김현우는 작사 작곡 작업에 돌입하고, 식구들은 음반제작을 위한 제작비 마련에 아이디어를 모은다.
 
한때 ‘음악의 신’으로 불렸던 전직 제작자, 이상민은 “아무리 깎아도 노래 녹음하고 뮤직비디오까지 200만원은 잡아야 돼”라고 얘기하자, 최희는 “텃밭에 심은 상추를 팔자”고 제안했다. 
 
셰어하우스 / 올리브TV
셰어하우스 / 올리브TV
상추로는 턱도 없는 제작비 모금을 위해 셰어하우스 식구들은 결국 플리마켓(flea market)을 기획한다.
 
플리마켓에서 연예인 소장품을 팔아서 음원 제작비를 모으고, 음원으로 얻은 수익금은 모두 기부하기로 결정한 것.
 
이에 식구들은 플리마켓에서 팔 연예인들의 소장품을 모으기 위해 숨겨진 황금인맥을 펼쳤다.
 
이상민은 ‘음담패설’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김구라와 인피니트 성규에게 전화하며 식구들의 주목을 받았다.
 
송해나는 안재현에게, 김재웅은 개그우먼 장도연에게, 우희는 걸스데이 민아에게, 김현우는 정준영에게, 천이슬은 개그우먼 김신영에게, 황영롱은 가수 에일리에게, ‘야구여신’ 최희는 야구선수 손아섭에게 전화해 소장품을 받기로 약속 받았다.
 
특히, 셰어하우스의 ‘공식 구멍’ 최성준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의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다. 김희철과 전화통화를 하던 성준이 최희에게 수화기를 넘겨주자, 김희철은 “오늘은 맨 정신이네, 술 고만 마시고 다녀”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날 드라마 촬영장에서 최성준은 배우 남궁민을 만나, 소장품을 기증 받았다. 남궁민은 “너 셰어하우스에서 더럽게 있기로 소문 났더라”라며 핀잔을 주면서도, 일본 팬미팅 때마다 쓰고 다녔던 소중한 선글라스를 내놓아 성준을 감동시켰다. 
 
꿈을 위해 다함께 한걸음씩 내딛는 셰어하우스 7화는 오늘(11일) 저녁 9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