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 무비월드’ 라플라스의 마녀,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공포영화 ‘펫(Pet)’ ‘미성년’ ‘어른도감’ ‘어스(Us)’ ‘맨, 우먼&칠드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라플라스의 마녀’, ‘펫(Pet)’, ‘미성년’, ‘어른도감’, ‘어스(Us)’, ‘맨, 우먼&칠드런’이 나왔다. 

11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눈여겨 볼 만하다’ 코너에서는 '용의자 X의 헌신'의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라플라스의 마녀’를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어느 유명 온천 휴양지, 영화 제작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사인은 황화수소 중독으로 사망 사건에 발생한 지형적 특성상, 단순 사고를 확신하는 아오에(사쿠라이 쇼) 교수 앞에 보험금을 노린 살인 사간으로 의심하는 나카오에(타마키 히로시) 형사, 연쇄 살인의 가능성을 예고하는 미스터리 소녀 우하라 마도카(히로세 스즈)가 나타났다.

그리고 얼마 뒤, 또 다른 온천 휴양지에서 무명 영화배우가 황화수소 중독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아오에 교수는 나카오카 형사의 가설하에 0.001%의 살인 가능성을 파헤치게 되고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불가사의한 사망 사건의 미스터리를 풀어갔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 코너에서는‘펫(Pet)’을 소개했다. 

유기견 보호소 차디 찬 지하 밀실 철장 안에서 눈을 뜬 홀리(세니아 솔로)는 자신이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알아 차렸다.

그 때, 철창 밖에서  세스(도미닉 모나한)는 홀리에게 먹을 것을 건넸다.

세스는 바로 전 날까지 자신을 SNS로 끊임없이 훔쳐보며 구애를 하던 남자였다.

세스는 아무런 말도, 어떤 이유도 설명하지 않고 홀리를 사육하고 홀리는 공포에 질려만 갔다.

하지만 서서히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 속에 상황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치닫게 됐다.

'영화 공작소' 코너에서는 ‘미성년’과 ‘어른도감’을 소개했다.

 ‘미성년’에서는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됐기 때문이었다.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그 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 동안 감춰왔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해 버리고 이를 본 주리는 멘붕에 빠지게 됐다.

‘어른도감’에서는 열 네 살 경언(이재인)은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생면부지의 삼촌 재민(엄태구)을 만난다.

사기꾼 재민은 경언 앞에 남겨진 보험금을 모두 잃고, 두 사람은 돈을 마련하기 위해 동네 약사를 상대로 부녀를 가장한 발칙한 사기극을 벌이게 된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디렉터스 컷'에서는 ‘어스(Us)’를 소개했다.

애들레이드(루피타 뇽)은 어릴때 거울의 방에서 자신과 똑같은 소녀를 만났던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

어느덧 애들레이드는 결혼을 하고 남편 게이브(윈스턴 듀크), 조라, 제이슨과 여행을 가게 됐다.

여행지에서 가족은 자신과 똑같은 모습의 가족에게서 습격을 당하고 그들이 자신의 그림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림자들은 인간과 똑같은 모습으로 똑같은 생을 살게되는 운명을 가지고 있었고 다른 점은 열악한 지하 환경과 음식을 먹으며 고통스럽게 살고 있다는 것이다.

그림자들은 애들레이드를 앞세워서 인간들을 향해 인류를 엎을 계획으로 지상으로 나오게 됐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맨, 우먼&칠드런’을 소개했다. 

사랑하지만 열정이 식어버린 부부, 돈(아담 샌들러)과 헬렌(로즈메리 드윗)은 서로에게가 이닌 타인에게서 삶의 의미와 활력을 찾는다. 

켄트(딘 노리스)는 가족을 떠나버린 아내로 인해 외로움을 느끼고 미혼모로 살면서 타인의 관심이 필요했던 도나(주디 그리어) 그리고 딸을 보호한다고 믿으며 감시하는 패트리시아(제니퍼 가너)의 외로움은 부모 자식의 경계를 넘나들며 안타깝다.

팀(엔셀 엘고트)은 엄마의 부재로 자신이 뭘 좋아하는지 찾지 못해 가상의 공간을 헤매며 인생이 무의미하다고 비관했다.

또 브랜디(케이틀 디바)는 엄마 패트리시아의 집요한 감시에 스스로의 삶을 무의미하게 여기게 되고 팀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날 직접 그를 찾아가게 됐다. 

SBS 방송 ‘접속! 무비월드’는 16일부터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