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뮤직뱅크’ 무대 영상 조회수 20만 돌파…네이버티비캐스트 1위 등극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11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의 ‘뮤직뱅크’ 무대가 인기를 끌고 있다.

10일 KBS 2TV ‘뮤직뱅크’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다섯 번째 계절(SSFWL) - 오마이걸(OH MY GIRL)”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KBS 2 ‘뮤직뱅크’ 네이버티비캐스트

다섯 번째 계절(SSFWL) - 오마이걸(OH MY GIRL)

#다섯번째계절(SSFWL)#가요#가수#음악#케이팝#오마이걸#OHMYGIRL펼침
다섯 번째 계절(SSFWL) - 오마이걸(OH MY GIRL) 
KBS2 TV 뮤직뱅크|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됩니다.

KBS 2 ‘뮤직뱅크’ 네이버티비캐스트

영상 속에는 신곡 ′다섯 번째 계절′ 무대를 선보이는 오마이걸의 모습이 담겨 있다.

KBS 2 ‘뮤직뱅크’ 네이버티비캐스트
네이버티비캐스트
네이버티비캐스트

그들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우아한 퍼포먼스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무대 공개 반나절도 지나지 않아 네이버티비캐스트 20만을 넘어섰다. 지난 9일 ‘엠카운트다운’ 무대가 티캐 TOP100 2위(1위 에이틴 시즌2)를 차지한데 이어 ‘뮤직뱅크’ 무대는 10일 저녁 10시 기준 티캐 TOP100 1위에 올랐다.

현재 오마이걸이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할 만한 수치.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오마이걸이 이번 활동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총 10개 트랙(인스트로멘탈 1곡)으로 구성된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노래다.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밖에도 멤버들의 유닛곡 ‘심해 (마음이라는 바다)' 와 ‘Vogue' 등이 수록되어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적인 조합으로 만들어낼 시너지가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