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젤리나 다닐로바, 모에카와 다정한 셀카…“머리에 꽃 달아도 이쁜 두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대한외국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촬영장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하나의 움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리나는 촬영장서 모에카와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윙크를 하면서 미모를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예쁜애 옆에 예쁜애”, “정말 이뻐ㅠㅠ”, “녹화 잘 하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6년생으로 만 23세가 되는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이다.

SNS 상에서 유명해지며 화제가 된 그는 2016년 ‘바벨250’으로 국내에 데뷔했다.

2017년에는 트렌디(TRENDY)서 방영한 ‘걸스 다이어리 - 싱글 백서’에 레이디제인, 차정아와 함께 고정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현재 ‘대한외국인’서 맹활약하고 있으며, 한동안 출연하던 ‘체크인 더 호텔’은 종영했다.

더불어 그는 최근 KBS2 ‘해피투게더4(해투4)’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그는 모국어인 러시아어를 비롯해 한국어, 영어, 이탈리아어, 세르비아어 등 총 5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안젤리나는 지난달 20일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면서 대세 스타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