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잔나비, 문희준과 단란한 한 컷…‘훈훈한 선·후배의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잔나비와 문희준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나와서?!라이브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잔나비(체감은 아침이라고 하시더라고요?^^;;)많은 청취자들의 가슴 속에 목소리로 닻 내리고 가셨어요..정훈씨 노래하는 목소리 듣고울컥한다는 분도 참 많았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나란히 서 있는 잔나비와 문희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잔나비-문희준 /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공식 인스타그램
잔나비-문희준 /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공식 인스타그램

잔나비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로 데뷔했다. 이후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She’,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잔나바 완번체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12일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혼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잔나비 멤버들이 최정훈의 집에서 고기 파티를 하는 모습과 함께 짠내를 풀풀 풍기던 과거 시절 이야기를 밝힌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잔나비 완전체 일상은 10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