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절대그이’ 방민아, 팬들을 위한 ‘첫방송 다다보다’ 이벤트 개최…신청방법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5.10 12: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절대그이’ 방민아가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일 방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절대그이’ 첫방송 다다랑 같이 볼사람~~ 여기여기 붙어랏-!”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오래 기다려준 그대들과 함께하고싶어서 공간을 마련해봤다”며 “우리들끼리 공간에서 그동안 못했던 얘기도 하자”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9관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총 초대 인원은 136명으로 오는 11일까지 신청받게된다. 선착순 신청이 아닌 기간 내 랜덤추첨 방식으로 알려졌다.

1인 2매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중복 신청을 막기 위해 동반인 정보 또한 기재해야한다.

신청시 관람 좌석을 지정할 수 없으며 임의배정될 예정이다. 

신청 시 신청자 본인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야하며 당일 기재된 정보가 다를 경우 수령이 불가하다.

참석자 발표는 13일 오후 7시, 유본컴퍼니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개별 문자 등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특히 방민아 배우의 팬카페 ‘자율방법대’ 정회원 70석을 우서 선발하며 9일 이전 등업을 완료한 정회원에 한한다.

걸스데이(Girl's Day) 민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더욱 자세한 사항은 유본컴퍼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신청하고 싶지만 지방과 직장이 겹치다니” “지방러는 웁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오는 15일 SBS에서 첫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