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시우민 입대 후 첫 근황…‘밤톨머리에도 미모 실화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지난 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던 시우민의 훈련소 근황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우민의 훈련소 목격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하나 게재됐다.

게시글 속 몇 장의 사진 안에는 훈련소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시우민의 모습이 공개되어 있다.

그는 강원도 양구 노도신병교육대에서 훈련소 생활을 하고 있다.

입대 후 짧게 삭발한 밤톨 머리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두상이 어쩜 저리 예뻐“, “군인인데 미모 실화냐...오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시우민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9세이다.

본명은 김민석이다.

지난달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우민은 5월 7일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복무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달한 바 있다.

이로서 맏형 시우민이 엑소 멤버들 중 첫 군입대 스타트를 끊게 되어 큰 화제가 되었다.

지난 9일, 시우민의 군 입대 후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에서는 시우민의 솔로곡 ‘이유 (You)’가 공개되기도 했다.

그의 신곡 ‘이유 (You)’는 시우민의 담담한 미성과 따뜻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시우민 인스타그램
시우민 인스타그램

가사에는 지칠 때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상대에 대한 감사와 늘 함께 해야 하는 이유를 담고 있으며, 지난 7일 입대한 시우민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노래인 만큼 특별함을 더한다.

음원과 동시 오픈된 ‘이유 (You)’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인 가사에 맞춰 시우민이 고마운 상대에게 편지를 쓰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풍경 속에서 깊은 감정에 몰입한 시우민의 훈훈한 비주얼과 감성적인 분위기의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그는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다.

입대 당일 별도의 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던 시우민은, 대신 입대 전 단독 팬미팅  ‘Xiuweet Time’(슈윗 타임)을 진행해 팬들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