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엠블랙(MBLAQ), 영화 ‘소녀괴담’ OST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 여름 첫 감성공포 영화 ‘소녀괴담’이 최고의 대세 아이돌 ‘엠블랙’이 직접 부른 OST 음악이 담긴 특별 영상을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귀신을 보는 외톨이 소년이 기억을 잃은 소녀귀신을 만나 우정을 나누면서 학교에 떠도는 핏빛 마스크 괴담과 반 친구들의 연쇄 실종, 그리고 소녀귀신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감성공포 ‘소녀괴담’이 특별한 OST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로 탄탄한 가창력과 뛰어난 음악성을 갖춘 아이돌 OST 작업에 참여한 것.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엠블랙의 멤버인 지오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소녀괴담’의 OST ‘니가 떠난 그 자리’의 녹음현장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니가 떠난 그 자리’는 미디엄 템포에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진 곡으로, 감성공포 ‘소녀괴담’과 묘한 어울림으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특히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지오는 “‘소녀괴담’의 엔딩 테마에 어울리는 곡을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 ‘인수(강하늘)’가 ‘소녀귀신(김소은)에게 전하는 속마음을 상상하며 가사를 썼다”라고 전했다.
 
또한 승호는 “음악을 들은 후 공포영화 OST가 맞나 싶을 정도로 감성적인 부분이 많다고 느꼈는데 ‘소녀괴담’이 일반공포가 아닌 감성공포 영화라서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이 참여한 ‘소녀괴담’ OST ‘니가 떠난 그 자리’는 추후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작사, 작곡에 이어 노래까지 겸비한 대세 아이돌 엠블랙이 OST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감성공포 ‘소녀괴담’은 7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엠블랙 / 리틀빅픽처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