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가로채널’, ‘백종원♥’ 소유진, “결혼 축의금 엑셀파일 정리, 1등 하객은 유재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소유진이 ‘가로채널’에서 축의금 1등 하객이 유재석이라고 밝혔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다다익설’에서는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웨딩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결혼식에 관련해 대화를 나누던 중 소유진은 “남편이 예복 맞출 때와 결혼식 당일에 참석해줬다”라며 “평소 무덤덤하던 남편 백종원이 결정적으로 열정을 갖게된 계기가 있다”고 전했다.

소유진은 “결혼식을 마치고 축의금을 정리하는데 남편이 자기 하객의 봉투를 정확히 찾아가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터뜨렸다.

소유진-유재석 /
소유진-유재석 / SBS ‘가로채널-다다익설’ 방송캡처

이어 축의금 1등 하객이 누구냐고 묻자 소유진은 유재석이라고 답했다.

그가 액수를 이야기하자 김종민을 비롯한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또 소유진은 “결혼 전에는 몰랐는데 받은 만큼 돌려주기 위해 정리가 필요했다. 엑셀 파일로 정리해놨다”라고 설명했다.

소유진은 지난 2013년 백종원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슬하에 1남 2녀를 두었다.

소유진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로 드라마에 복귀했다.

소유진과 남편 백종원의 나이 차는 15살 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