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정예인, 완벽 비율+스타일리시한 패션의 조화…“오늘의 할일 럽다 보기”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10 1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러블리즈(Lovelyz) 정예인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정예인은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할일 럽다 보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정예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러블리즈 정예인 /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정예인 /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정예인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지난 2014년 ‘캔디 젤리 러브’로 데뷔했다. 이후 ‘안녕’, ‘아츄’, ‘그대에게’, ‘찾아가세요’ 등을 발표하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매 년마다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러블리즈는 최근 컴백한다고 전했다. 

지난 8일 러블리즈 공식 트위터에 애럼 이미지와가 게재되었고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개인 티저들이 공개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한편 지난 9일 오후 8시 네이버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첫 회를 공개됐다.

이날 러블리즈 멤버들은 여행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게임 미션으로 이루어져 도입부부터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멤버 케이와 진은 매니저들이 지켜주고 싶은 멤버로 뽑혀 목적지까지 차량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져 선택받지 못한 멤버들의 아쉬움이 큰 웃음을 남겼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