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 시즌2 제작 확정, 참여자 모집 중…제2의 한초임♥이채운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10 0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러브캐처’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최근 Mnet 측은 “긴장감 넘치는 추리와 거듭되는 반전, 은밀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러브캐처’가 올 하반기, 두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고 밝혔다.

비밀스러운 사랑 게임에 참여할 지원자 모집도 지난 7일부터 시작됐다. 

Mnet ‘러브캐처’
Mnet ‘러브캐처’

Mnet ‘러브캐처’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으로 고승우, 오로빈, 이민호, 이채운, 이홍창, 김지연, 김성아, 한초임, 황란, 황채원 등이 출연했다. 

지난해 첫 시즌 방송 당시 사랑과 의심이 공존하는 색다른 구성, 매력적인 캐처들의 활약, 이를 지켜보는 신동엽 등 왓처들의 맛깔 나는 입담으로 주목 받으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한초임과 이채운이 최종 커플로 탄생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홍창-이민호-한초임-고승우-이채운-황채원-오로빈-김성아-황란-김지연 / 황란 SNS
이홍창-이민호-한초임-고승우-이채운-황채원-오로빈-김성아-황란-김지연 / 황란 SNS

두 번째 시즌에서는 사랑과 상금을 향한 캐처들의 속마음을 뒤흔드는 새로운 장치들이 더해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새 시즌을 앞두고 지원자 모집도 시작된다. 만 19세 이상의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5월 7일부터 31일까지, ‘러브캐처2’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제작진은 “지난 시즌, 상금을 위해 지원했다가 사랑에 빠지고, 한결 같은 순애보에도 머니캐처로 오해 받는 등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의 캐처들이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했다”며 “매혹적인 게임을 이끌어 갈, 사랑하고 의심할 준비가 된 매력 남녀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층 더 은밀하고 강렬해진 Mnet ‘러브캐처2’는 2019년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