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쇼 챔피언’→‘엠카운트다운’ 연이은 1위 행보…“러브들도 축하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3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쇼 챔피언’에 이어 데뷔 8년만에 1위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뉴이스트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9일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NU'PAPA] 늉이가 보낸 러브 모두 잘 받으셨나요 선물 같은 러브에게 받은 값진 #엠카운트다운 1위 늉이가 행복으로 가득한 매일을 보낼 수 있게 해줘서 언제나 고마워요 #BET_BET_2nd_Win #러브들도_너무너무_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뉴이스트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뉴이스트 멤버 JR-아론-민현-렌-백호는 무대 의상을 입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 

특히 멤버마다 색다른 잘생김을 뽐내는 그들의 모습은 역시 ‘비주얼 맛집’이라는 감탄사가 나오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가 더 고마워!! 2관왕에 문자투표 만점까지 너무 자랑스러워”, “천재 작곡 작사가 우리 동호 최고다!!”, “러브가 행복으로 가득한 매일을 보내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축하해 얘들아♥” 등 애정 어린 축하의 말을 전했다. 

9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뉴이스트는 엔플라잉을 제치고 신곡 ‘벳벳’으로 1위에 호명됐다.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

기쁜 웃음을 감추지 못하던 멤버들은 차례로 소감을 전했다. 우선 렌은 “데뷔 8년만에 두번째 1위인데 팬분들 너무 감사하고,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 분들 모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현은 “여러분이 주신 소중한 사랑 늘 잊지않고 감사하게 생각하겠다”라고 말했고, 아론은 영어로 글로벌 팬들을 위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 뉴이스트는 깜짝 브이라이브로 또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팬바보의 면모를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앨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돌아온 뉴이스트(NU’EST)는 타이틀곡 ‘BET BET’(벳벳)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