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월드투어 “환상의 무대!” 매진 세례 ‘섹션TV 연예통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탄소년단(BTS)의 소식을 보도했다.

9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3천만큼 사랑해~♡ 전세계 어벤져스 열풍’, ‘걸크러시 콤비 라미란X이성경 영화 <걸캅스>’, ‘MBC 특별기획드라마 <이몽> 이요원X유지태’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뜨거운 사람들’ 코너에서는 방탄소년단(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의 월드투어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LA 12만 관객을 사로잡은 방탄소년단’이라는 주제 아래 세계적인 활약을 조명한 것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6일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가졌다. 매진 세례를 이어가며 세계적인 보이그룹으로 성장했음을 다시 한 번 더 방증했다. 열광적인 무대,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의 무대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관객들을 위한 공중 퍼포먼스와, 정국의 복근 깜짝 공개 등 볼 거리가 많았다. 또 객석을 가득 메운 미국인 등 다양한 국적과 인종의 팬들이 떼창을 하며 장관을 연출했다.

싱어송라이터 칼 리드, 조나스 브라더스의 닉 조나스 등 내로라 하는 월드스타들이 직접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해외 언론 또한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