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녹두꽃’ 조정석,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명품 내면 연기…인물관계도의 중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녹두꽃’ 조정석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명품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 조정석이 출연 중인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이 가운데 조정석은 자신의 과거를 향해 봉기한 동학군 별동대장 백이강으로 분해 캐릭터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면서도 설득력 있게 그려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은 물론 눈을 사로잡는 단검 액션 연기로 배우 조정석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방송 캡처

지난달 26일 방송된 '녹두꽃' 1~4화에서 조정석은 독사와 같은 모습의 통인으로 등장해 완벽한 사투리 구사는 물론 깊은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백이강의 심리를 시청자들에게 묵직하게 전달했으며 전봉준(최무성 분)과 대립하는 장면에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려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주 방송된 '녹두꽃' 5~8회에서는 전봉준(최무성 분)에게 "거시기는 죽었다"라는 말을 들은 백이강(조정석 분)이 혼란을 겪으며 태어나 처음으로 아버지 백가(박혁권 분)에게 "이방 못하겠다"고 반기를 들고 전봉준을 만나기 위해 떠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조정석이 보여줄 백이강의 변화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어떤 캐릭터도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은 조정석은 이번 '녹두꽃'에서도 변함없는 연기력으로 백이강을 완벽 구현해 내며 앞으로 그가 그려나갈 백이강의 서사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래는 ‘녹두꽃’ 인물관계도.

SBS ‘녹두꽃’ 홈페이지<br>
SBS ‘녹두꽃’ 홈페이지<b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