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마음에 들어’ 모델 이현이-김수미-이수지, 집·사무실 공개에 인테리어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마음에 들어’ 모델 이현이, 김수미, 이수지가 24시간 데일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4월 방송된 올리브 ‘마음에 들어’에서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이수지, 화장품 CEO 김수미가 출연했다.

올리브 ‘마음에 들어’ 방송캡쳐

먼저 개그우먼 이수지는 6개월 차 신혼집을 공개했다. 

콘셉트 컬러를 화이트로 맞춘 깔끔한 인테리어의 스위트 홈에서 드레스룸을 시작으로 신랑의 서재, 거실, 주방, 침실에 이르기까지 특유의 센스가 묻어나는 인테리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어 화장품 CEO이자 SNS 인플루언서로 가수 개코의 아내이기도 한 김수미는 자신의 아지트인 사무실을 공개했다. 

1층 매장을 지나 2층 사무실, 3층 개인 공간까지 오픈한 김수미는 특히 한땀 한땀 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인 3층 개인 공간에 애정을 나타냈다.

최근 둘째 득남 소식을 알린 모델 이현이는 출산을 앞두고 '마음에 들어'에 출연, 리모델링한 집을 공개했다. 

인테리어 전문가를 집으로 초대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집안 내부를 공개했다. 

인테리어 디자이어는 “주방 인테리어로 요즘은 하이그로시보다는 무광을 선호하는 추세”라면서, 가구 교체 대신 필름으로 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꿀팁을 전수했다.

이현이는 주로 거실에서 생활하던 아이가 방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아이 방에 놀이, 공부, 취침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줘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는 스마트한 워킹맘의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창고로 쓰던 방을 개조해 새로 태어날 아기 방에 수납 공간을 늘리고 아기에게 안정감을 주는 분위기로 꾸며 눈길을 끈다.

올리브 ‘마음에 들어’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