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지승♥’ 이시언, 인스타서 국내 첫 팬미팅 소식 전해…“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09 18: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국내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지난 7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여러분 또한번..일을..ㅜㅜ 서두른이유는..제가햇던말이잇어서 서두르게되엇습니다ㅜㅜ죄송합니당큭 역시나!2명이상.참석시.예정대로 진행합니당ㅎㅎ헤헤 #이시언 #국내첫팬미팅 그냥팬미팅 장기가없어서..ㅜ 비율천재머야..,.후 5월25일 대학로 유니플렉스2관”라는 글과 함께 팬미팅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이시언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들이 담겨있다.

특히 해당 게시글에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윤현민이 직접 “축하축하 시간됨 놀러가야지 ㅋ”라는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배우님.. 고향 와주세요”, “대박사건 놀러갈게요!!”, “티켓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본 팬미팅에 이어 국내 팬미팅 개최 소식에 팬들의 반가운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10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의 집들이에 방문한 멤버들이 지난 한 달간을 돌아보며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다. 

지난 주 박나래의 맥주 사태로 순탄치 않은 집들이의 시작을 알린 회원들은 분위기를 가다듬고 미래 회원들을 위한 무지개 회칙 재설립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시언이 얼간이로 활약 중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과 공개 열애 중으로 tvN ‘어비스’에도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