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붓] ‘피겨선수 차오름 폭행 혐의’ 머슬마니아 양호석 검찰 송치 “동생아 형 용서하지마라”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5.09 1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오름을 폭행한 혐의로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이 검찰에 송치됐다.

지난 8일 서울 수서경찰서는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을 검찰에 넘겼다고 밝혔다.

차오름 / 양호석 SNS
차오름 / 양호석 SNS

앞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오름은 지난 4월 23일 서울 강남구의 한 술집에서 양씨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장을 냈다.

그는 양씨에게 맞아 코뼈가 함몰되고 안와가 골절됐다고 주장했다.이어 자신의 SNS에 "10년간 같이 자라오고 가족같이 지냈던 사람이기에 너무 서운함과 섭섭함이 공존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그는 일부 네티즌들의 소문에 대해 “몸싸움 까불었네 들이댔네 일체 없었고 남자답게 그냥 맞은 것 뿐이고 손 한번 뻗은 적없었다. 맞을만한 짓 해서 맞았다고 하시고 뒷돈 돌렸다 하시는데 그런 일 절대 없었다"고 말했다.

반면 양호석은 자신의 SNS에 “가끔은 느끼는 그대로의 진실을 말하세요. 상대가 처음엔 상처를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결국엔 알게 됩니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경찰은 같은달 26일 차오름을 불러 고소인 조사를 마쳤으며 이어 28일 양호석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했다. 

경찰에 따르면 양씨는 조사에서 주요 혐의를 대부분 인정했다.

이후 30일 양호석은 SNS에 “동생한테 큰 상처를입힌 제잘못이기에 잘잘못을 따질 필요가 없고 조용히 사죄하고 있다.서로의 입장을 해명하며 언론 여론몰이하며안좋은 일을 크게만들고 싶지않다”며 차오름에게 사과했다.

이어 “진심으로 잘못된 행동을 뉘우치며 법의 처벌을 달게 받으것이며 사죄 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그는 차오름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 동생아 형을 용서하지마라.형이 달게 처벌 받을게”라며 사과했다.

다음은 양호석이 게재한 글의 전문이다.

동생한테 큰 상처를입힌 제잘못이기에!
잘잘못을 따질 필요가 없고 조용히 사죄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입장을 해명하며 언론 여론몰이하며,
안좋은 일을 크게만들고 싶지않습니다.
10년 가까이 우정을 쌓아 온 동생과의 일을 
언론에 알리면서까지 싸우고 싶진 않습니다.
다 제잘못입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잘못된 행동을 뉘우치며 법의 처벌을 달게 받으것이며! 사죄 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미안하다 동생아 형을 용서하지마라.
형이 달게 처벌 받을게.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참회하는 마음으로 말합니다
반성하고 사죄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에 책임지고 달게 처벌받겠습니다

이에 차오름은 지난 8일 SNS를 통해 “가족들한테 제일 미안하고 부끄럽네요. 제 주변 지인들한테도 마찬가지고요”라며 “어찌됬던 폭행사건이 이뤄지기까지 분명 10년동안에 제잘못도 있겠죠. 근데이제 이걸마지막으로 신세한탄 그만하고 빨리 나아서 제 길로 돌아가고 싶은마음 뿐이네요”라며 심경을 고백했다.

다음은 차오름이 올린 글의 전문이다.

이제 오늘7시에 본편 들어가는거 까지만하고
이런글은 그만올리겠습니다.
가족들한테 제일 미안하고 부끄럽네요
제주변 지인들한테도 마찬가지고요.
어찌됬던 폭행사건이 이뤄지기까지 분명10년동안에 제잘못도 있겠죠..근데이제 이걸마지막으로 신세한탄 그만하고 빨리 나아서 제 길로 돌아가고 싶은마음 뿐이네요 이좁은 방에서 제가 죄인인거마냥 이게 뭐하는짓인가 싶기도하고 그분이랑에.관계는 여기까지고 법정에서 볼일뿐이네요.
합의는 일체없을것이고 이제 사람.보는눈이 달라졌다고 느껴지네요 
그냥 이제부터는 제할일 묵묵히하고 살겠습니다.
걱정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링크 프로필에 걸어놨습니다.
궁굼하신분들 7시에 시작이니 그때 봐주세요
그저 그냥 제생각과 제심정을 그대로 말한것뿐입니다.

한편 차씨는 2008년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1위를 차지하는 등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양씨는 2015년 WBC 코리아 피트니스 오픈 월드 상반기 대회 남자모델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이후 다수 피트니스 대회에서 각종 수상을 이어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