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업실’ 남태현부터 아이디까지 ‘총 10명, 청춘 남녀 뮤지션들의 첫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작업실’ 아이디를 마지막으로 열 명이 모두 모였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작업실’에서는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tvN ‘작업실’ 방송캡쳐

최낙타를 시작으로 빅원, 장재인, 이우, 고성민, 차희, 남태현, 스텔라장, 딥샤워,아이디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호기심 어린 시선이 오가는 분위기 속에서 자기소개를 마쳤고, 이어진 저녁 식사 자리에서 각자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로를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식사 후 대화는 자연스럽게 음악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갔다. 

음악을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부터 진로에 대한 고민, 그동안 숨겨왔던 남모를 아픔까지 같은 꿈을 가진 뮤지션들 사이에서만 나올 수 있는 내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합숙 두 번째 날 최낙타와 이우는 운동하러, 빅원과 아이디는 운전면허 시험을 치러 함께 숙소를 나섰다.

자연스레 어제 첫 만남에서 누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최낙타는 아이디를 지목했다. 

아이디 역시 "데이트를 한다면 누구와 하고 싶냐"는 이우의 물음에 "조금 더 알아보고 싶긴 한데 한 명을 고른다고 한다면 낙타 오빠"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후 아이디는 최낙타가 혼자 있는 틈을 타 도로주행 시험 통과를 위해 도와줄 수 있냐고 수줍은 부탁을 건넸고, 최낙타는 환하게 웃으며 "도와줄 수 있어요"라고 대답했다.

뮤지션들의 리얼 로맨스 tvN '작업실'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아이디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그는 2016년 싱글 앨범 ‘Sign’으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