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9일 아이즈원(IZ*ONE) 콘서트 일반예매 실시…유의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5.09 15: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인터파크티켓에서 아이즈원(IZ*ONE) 콘서트 선예매가 실시된다.

9일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 티켓팅이 오후 8시 오픈된다.

이번 공연은 6월 8일과 9일 양일간으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당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이는 팬클럽 선예매 매수를 포함한 갯수다.

이에 팬클럽 선예매 티켓을 구매했을 경우 일반예매 시에 회당 1매씩 추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일반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진행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 배송은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되며 분실, 도난 등의 경우 재발권 등이 불가능하다.

아이즈원(IZ*ONE) / 오프더레코드 제공

공연 당일 티켓을 수령할 경우 실물 신분증과 예매내역서를 모두 지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지참하신 신분증과 인터파크 예매내역서의 정보가 일치해야 수령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 콘서트는 앞서 진행된 선예매 당시 전회차 매진을 달성하기도 했다.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방침.

최근 아이즈원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아이즈 온 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