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황민현, 이 미모 실화냐…‘명불허전 비주얼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황민현의 일상이 인기다.

지난 7일 황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의 셀카 몇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분홍색 슈트에 알맞은 청순한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조각같은 비주얼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아리스토텔레스보다 실용성 있는 너의 외모..”, “그저 빛...그저 갓...”, “나 너무 잘생겨서 놀랐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황민현 인스타그램
황민현 인스타그램

황민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3세이다.

고향은 부산이며 위로 누나 한 명이 있다.

그는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FACE’으로 데뷔했다.

황민현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전신으로 하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활동하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황민현은 집 먼지는 기본 그의 몸에도 세균조차 용납하지 않는 역대급 깔끔함으로 안방극장을 놀라게 했다.

그는 기상부터 호텔 침대를 버금가는 이불 각 맞추기로 침대 정리를 마치는가 하면 곧바로 화장실로 직행, 폭풍 양치질로 일반적 수준의 청소는 비교될 수 없는 청결함을 드러냈다.

또한 냉장고 안 음식, 화장대 위 온갖 향수와 화장품, 책장의 잡화와 장난감 등 모든 물건들을 일정한 규칙 하에 정리, 마음의 평온을 찾는 것은 물론 카펫 위에는 슬리퍼를 신고 올라가지 않는 그만의 독특한 청소 공식을 전수하며 안방극장에 빅 재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황민현은 3개월 차 나혼산남 답지 않은 자취 스킬로 또 한 번 감탄을 자아냈다.

냄새를 차단하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 냉동고에 얼리는 기본 스킬부터 빨래를 할 때에도 “기분에 맞춰 다른 향을 사용한다”는 그는 마트를 방불케 하는 섬유유연제 가득한 찬장을 공개된다고 해 나혼산 사상 초유의 청결함을 선보였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들은 가온차트 2019년 18주 차(2019.04.28~2019.05.04 집계 기준)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드높은 위상을 증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