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스 미세먼지보험 행운퀴즈 정답은?…’만성폐쇄성폐질환’ 질병은? ‘COP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퀴즈에서 9일 미세먼지보험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5월에도 끊이지 않는 미세먼지! 아직도 마스크 밖에 대안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라며 ‘미세먼지보험의 보장기간은 OO년입니다. OO에 들어갈 말은?’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두 번째 문제로는 ‘미세먼지 보험은 호흡기 관련 심각한 질병인 OOOO(만성폐쇄성폐질환)을 보장합니다. OOOO에 들어갈 영어단어는 무엇일까요?’가 제시됐다.

세 번째 문제는 ‘미세먼지보험은 연간 평균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보험료가 최대 O%까지 할인됩니다. O에 들어갈 말은?’이었다.

토스 행운퀴즈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 행운퀴즈 / 토스 홈페이지 캡처

네 번째 문제는 ‘미세먼지보험은 혹시 모를 심혈관 관련 질병인 급성심근경색증과 OOO까지 보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이다.

마지막으로 ‘미세먼지 보험은 토스와 OOOOOOOO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OOOOOOOO에 들어갈 보험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각각 20년, COPD, 3%, 뇌출혈, 교보라이프플래닛이다.

토스 앱에서 퀴즈를 모두 풀면 상금을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