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잼라이브’ 김해나 아나운서,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인증샷…“아임 해노스”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5.09 15: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잼라이브’ 잼누나 김해나 아나운서가 선보인 핵인싸템이 눈길을 끈다.

김해나 아나운서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촬영소품 중 핵인싸템!!!!!!!! 해노스♥ 손가락 튕기는 건 안되는 장갑이에요ㅋㅋㅋㅋ #어벤져스 #어벤져스엔드게임 #타노스장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해나 아나운서는 인피니티 건틀렛을 착용하고 주먹을 쥐는 모습이다.

주먹을 쥐어 보였다가 핑거 스냅이 불가능하다는 걸 알고는 살짝 실망한 표정이다.

이번에는 분장을 하지 않고 그대로 촬영에 임해 그의 미모가 빛을 발했다.

김해나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해나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임 해노스 하고 손가락 튕겼어야 했는데 까비”, “손 마니 부었네ㅠ”, “앜ㅋㅋㅋㅋ탐나욬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0년생으로 만 29세가 되는 김해나 아나운서는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출신이다.

2011년 월드미스유니버시티서 인기상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6년 6월부터 6개월간 아시아경제TV 아나운서를 맡았던 그는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스노우서 서비스하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애플리케이션 ‘잼라이브’서 진행을 맡고 있는 그는 잼누나, 잼언니, 둥굴레 등의 별명으로 유명하다.

2019 서울 모터쇼에서 한 브랜드 부스서 라이브 퀴즈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지난 2월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HEANA NIGHT LIVE’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잼라이브’는 매일 진행되는 퀴즈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9시에, 금요일에는 오후 8시 30분,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2시와 오후 9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매일 ‘오늘의 힌트’라는 이름으로 힌트가 제공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